2015년 5월 29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시온유머^^ 초등부 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시온 유머입니다^^

시온유머 입니다

초등부 안식일 학교 시간중에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해방시켜 주시고
광야길을 거쳐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역사를 설명해주셨는데

초등부 학생 형제님이 손을 드시더니

"선생님 하나님은 정말 이스라엘 백성들을 사랑하시나요?

하고 물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럼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을 사랑하신단다"

그러자 초등부형제님 왈

"그런데 왜 가난한 땅에 보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나안 땅을 가난한 땅으로 듣고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사랑하시는데
왜 가난한 땅으로 보내냐고 한것이었습니다

귀엽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