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일 금요일

하피모!정말 하나님의 교회에이럴수 있을까? 거짓선동 나쁩니다#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다는 이유로...하나님의교회에게!

하피모/ 정말 이럴수가 있을까?
거짓으로 하나님의교회에 피해가 있다고 주장하는 잘못된 모습을 보이는 곳이다. 이런 거짓은 점점 실태를 보이고 있죠. 진실은 드러나기 마련이니까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참 진리를 믿는 하나님의교회를 올바르지 못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하는 잘못된 모습!!! 이제는 근절되어야 합니다!

《※》 하피모 하나님의교회 앞에서 무릎 꿇는 모습은 현실!!!!!!!!

하피모 단체가 하나님의교회 앞에서 무릎 꿇는 모습은 현실입니다.
반드시 일어나는 사건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잘돼도 너무 잘되니 배가 아파 어쩔 줄 모르는 하피모의 행패는 우습기까지 합니다.
게그맨들이 모여 결탁된 하피모 단체도 아니고 누가봐도 질투에 눈이 멀어 행패부리는 자들의 우스운 행동임이 보이는 하피모의 비방선동 집회입니다. 하피모 단체 일원은 범법자들이 모여 만들어진 단체라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하피모는 하나님의교회에 너무도 많은 피해를 주고 있는 단체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다니고 있는 아내를 폭언 폭행하는 가정을 파괴하는 자들과 하나님의교회 공금횡령등 물의를 빚어 제명된 자들이 모여 하나님의교회가 잘되고 있는 모습에 질투에 눈이 멀어 하나님의교회를 괴롭힉자 혈안이 된 하피모 단체입니다.
드라마에 선한 사람을 괴롭히는 질투에 눈먼 자들의 무분별한 행동과 악행으로 자신이 끝내 파멸되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하피모 단체의 모습이 그리 될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향해 훼방하는 모습은 하나님을 향한 성령훼방이라는 사실을 하피모 단체는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 들의 결말은 어찌 될것인지 하나님의교회는 알고 있습니다. 하피모 단체에서 잘못을 뉘우치는 그 날은 이미 늦는다것도 하나님의교회는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행하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것이 잘못되었다고 하나님의교회를 괴롭히는데 혈안된 하피모입니다.

너무도 우스운 개그라 생각됩니다. 질투에 눈이 멀면 분별력이 사라진다고는 하지만 하피모는 분별력도 이성도 사라진 상태로 보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가정을 가장 소중히 여기는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가정의 행복을 위해 하나님께 항상 배운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향해 뼈만 앙상하게 남길 작정하는 위험한 단체 하피모의 실체입니다

가정파괴, 이혼조장하는 위험한 단체 하피모의 실체가 드러나고있습니다.

하피모의 실체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광적인 행동을 하는데 사회의 물의를 일으키는 범법자들이 모여
범법행위를 일삼는 단체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잘 되고 있는 사실이 너무 배가 아프고 질투가 나서 하피모 단체는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면 가정이 파괴되고 이혼을 하게 된다는 어처구니 없는 주장을 하며 하나님의교회를 오해하게 만드는 일을 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자신들의 가정은 돌아보고 있는지 알 수 없겠지만....  오직 한가지 하나님의교회를 향한 질투에 눈먼 자들의 행동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이것이 게그지 뭐겠습니까......ㅎㅎ


이들 하피모 단체에 속한 사람들의 면면을 살피면 범죄자들의 모임이라 할 만큼 범법자들이
함께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이들은 하나님의교회를 오해하게 하려하고 있지만 오히려 하피모의 실체가 드러나고 있습니다.
가정을 파괴하고 이혼을 조장하는 행위를 하고 있는 곳이 바로 하피모 단체임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피모 단체에서 행하는 일을 하나님의교회에서 행한다고 억지 주장 허위 사실을 유포하느라 게그하고 또 수고 하고 있는 하피모 단체 입니다.

하피모 단체는 이런 말을 합니다.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싸우라"

"뼈만 앙상하게 남길 작정"

"아내에게 돈을 주지 말고 지능적으로 힘들게 하라"







출처:크리스챤신문



하피모에서 말하고 있는 내용은 정상인이 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닙니다. 정말 게그입니다. 이런 자들이 하나님의교회를 괴롭히려 하고 있으니 바위를 계란으로 때리는 일도 안되는 행동을 하고 있다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하피모의 정체를 모르는 사람들은 그들의 말을 듣고 오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피모 단체 저들의 범법행위는 이제 온 천하에 드러나야합니다.


하피모 단체를 알기보다 하나님의교회가 어떤 교회라는것을 알게되면 더더욱 하피모의 행동이 게그라고 생각이 들게 될것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교회들 중에 어느 교회가 하나님을 올바로 믿고

하나님의 법을 따르고 있는지 분별해야 겠습니다.


 
예수님은 한분이고 주신 성경도 하나인데 대체 왜 수많은 교파와 다른 교리들이
 존재하는지 의문을 가져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 7 : 21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 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법입니다.
불법 = 사람의 법입니다.



사 29:19 “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회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이 백성중에 기이한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면 그건  하나님의 법입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다면 그건 사람의 법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법을 온전히 바르게 행하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구원은 하나님의 법을 온전히 바르게 행할 때 받게 됩니다.

구원이 약속된 하나님의교회를 하피모같은 게그 스러움으로 괴롭힌다하여 무너지거나 흠이 가는 일은 하나님의교회에는 없습니다.
하나님의 법을 바르게 행하고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는 일은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