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1일 월요일

새언약은 복음이고, 하나님의교회가 전합니다. 얍!!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이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는 늘 새언약 복음을 전하는
곳입니다. 새언약은 2000년전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규례입니다. 아직도 못들어 보셨나요?




새 언약을 또한 복음이라고 하였는데, 복음이라는 뜻은 복된 소리라는 말로서 구약성경도 복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신약성경에서 말하는 복음은 예수님께서 요한에게 침례 받으신 때부터 시작이다. 기록한 바

눅 16장 16절 『율법과 선지자는 요한의 때까지요 그 후부터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전파되어 사람마다 그리로 침입하느니라』 하시었다.

「그 후부터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전파되어」라고 하신 것은 ‘침례 요한 이후부터’라는 말씀인데, 예수님 침례 받으시고 40일 금식하신 후에 천국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셨다. 기록한 바

마 4장 17, 23절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며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기』 시작하셨다.

그때부터 전파하기 시작하신 천국 복음은 십자가로 끝마친 것이 아니라 세상 끝날까지 계속될 것으로 말씀하셨다.

마 24장 14절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 진리책자 ‘최후의 재앙과 하나님의 인’ 제9장 중에서 -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을 전합니다. 아직도 듣지 못한 사람들에게 예수님께서 그러하셨고, 오늘도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전하신 것처럼 전하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